August 20, 2020 / by admin / In survey /

지음 새로운 프로젝트! 설문조사하고 기프티콘 받자!

!!여러분!! 코로나19로 인해 불편을 겪고 계실텐데 모두 건강조심하고 계신가요?

💌연세대학교 지음이 5주년을 맞아 새로운 프로젝트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 이번 신규 프로젝트 HUNGER OF FREE CAMPUS는 “학업을 실행하는 학생은 굶주리면 안된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청년 결식’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본 설문지는 이번 프로젝트의 기초 단계로서 청년 결식에 대한 통계와 근거를 확보하고자 진행하고자 합니다.

✅ 참여 기간:

8월 15일(토) ~ 8월 23일(일) ⠀

✅ 참여 방법:

오른쪽 링크의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세요 → 설문조사 바로가기

✅ 참여 상품:

설문을 해주신분들 대상으로 무작위로 선정하여 소정의 상품(치킨 3명, 커피쿠폰 5000원권 10명, 편의점 5000원권 10명)을 드립니다. ⠀

❗참여 주의사항

  1. 상품권 발송을 위해 반드시 연락처를 적어주셔야 합니다.
  2. 당첨자에 한해 모든 상품권은 개별 선택이 가능합니다. (단, 카카오톡 기프티콘 샵에 있어야 함.)
  3. 8월26일까지 연락이 안되면 다른 참여자에게 기회가 넘어갑니다.

❕기프티콘 확률 높이는 방법

  1. 지음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jieum.yonsei)에 댓글남기기 (친구 소!환!)
  2. 지음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기

✅ 당첨자 발표

8월 25일 지음 인스타 계정에서 발표합니다.( 적어주신 이메일이나 연락처로도 개별연락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연세대학교 #지음 #연세대학교지음 #5주년 #새프로젝트 #대학생 #의식주문제해결 #삶의질개선 #행복한대학생활 #당신의젊음을응원해요

survey2

survey3

❔문의 및 지음의 활동이 궁금하시다면?